간단한 팁으로 기억력 향상

간단한 팁으로 기억력 향상

간단한 팁으로 기억력 향상

기억력 문제는 누워서 인정될 필요가 없다.

그것과 싸우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여기 몇 가지 좋은 생각이 있다.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정보를 더 오랜 시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다.

좋은 니모닉 장치는 속기사가 속기사를 위해 일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새로운 정보와 이미 친숙한 것을 연결함으로써, 당신은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기억하도록 도와줄 협회를 만들었다.

당신이 많은 양의 정보를 배워야 할 때, 당신은 몇몇 다른 지역에서 공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일련의 정보로 시각적 링크를 만들 수 있어 내실화가 용이하다.

당신이 더 많은 곳에서 공부할수록, 그 정보는 당신의 장기 기억 저장소에 더 많이 들어갈 것이다.

몸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뇌를 잘 관리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장해야 한다.

퍼즐 놀이를 하면 노쇠함을 피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전반적인 건강의 일부로서 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이 권장된다.

운동은 순환을 더 좋게 하는데, 이것은 뇌가 잘 기능하도록 산소를 더 많이 공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들은 뇌의 기억 기능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또한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된 당뇨병과 같은 조건들을 피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받는 “좋은” 수면의 양을 개선하도록 시도하라.

믿거나 말거나, 수면은 장기 기억과 단기 기억 모두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음이 피곤하면 기억하기 힘들 것이다.

밤에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하고 마음을 쉬게 하라.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팁은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일과를 시작하는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유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기억을 전해주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들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자가 공원에서 놀고 있을 때처럼 잊고 있는 기억이 있다면, 할 수 있는 한 많은 세부사항을 기억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라.

이것은 또한 뇌에 기억을 적절히 암호화할 수 있게 해주며, 필요할 때 호출하는 것을 훨씬 쉽게 해준다.

비록 여러분이 현재 대학이나 학교에 있지 않더라도, 새로운 것들을 배우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새로운 것을 계속 배우지 않으면 마음의 일부분이 능력을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의 뇌의 그 부분이 규칙적으로 운동되지 않았다면, 사물을 기억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주간 계획자나 벽력 같은 조직적인 도구는 여러분의 인생에서 중요한 항목들을 계속해서 지키는 놀라운 방법이다.

일일 계획표를 구해 주요 정보를 기록하십시오.

스케줄을 짜서 자주 봐.

종이에 사물을 기록하고 그 위에 책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무언가를 잊어버린다면, 뇌는 기억하지 못하고 주변에 있는 것이 편리하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해라.

수면 부족과 기억력 보유 사이에는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다.

집중력이 손상되면 현재의 생각을 장기 저장에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명상할 때 뇌의 탄력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뇌와 기억력이 타율에 따라 기능할 수 있다.

당신은 신체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것이고, 이것은 신체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편안하게 지내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데 초점을 맞춰라.

매일 약 30분 동안 공부하도록 해라.

메모리 용량을 잃는 것이 확실할 필요는 없다.

여기서 조언을 참고하여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찾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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