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 함께 효과적으로 생활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당뇨병과 함께 효과적으로 생활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당뇨병과 함께 효과적으로 생활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당뇨병이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고 병이 진행되지 않도록 최첨단 치료법을 알아야 한다.

기사의 조언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당분지수를 확인하라.

혈당 지수가 낮을수록 먹는 게 좋아!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지 않고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몬드를 몇 개 구하라.

무염 아몬드는 섬유질,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어 섭취하기에 매우 건강하다.

아몬드는 항상 집안에서 잘 보관해서 간식을 먹고 싶을 때 항상 먹도록 해라.

일상을 질서정연하고 일관성 있게 관리하면 보다 쉽게 흘러갈 수 있다.

예를 들어 혈당측정기와 인슐린을 서로 가까이 두고 필요할 경우 매일 같은 시간에 사용한다.

테스트를 일상적으로 하고 동시에 같은 방법으로 하여 한 걸음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탄산음료, 케첩, 그리고 다른 달콤한 음식들은 이것들이 들어있으니, 반드시 재료와 영양 정보를 읽도록 하라.

만약 옥수수 시럽이 있다면 사지 마.

만약 당신이 캐나다인이라면, 이 성분은 “글루코스/과당”이라고 알려져 있다.

당뇨병 치료제를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잘 모르면 온라인 약국을 찾아 보십시오.

이들 중 다수는 또한 월별 배달 구독을 설정하여 이러한 중요한 물품 없이 절대 떠나지 않도록 하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고 공원에서 조깅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등 비용이 들지 않는 당뇨병을 퇴치하는 방법이 많다.

정글 체육관에서 턱걸이를 하거나 통조림이나 무거운 물건들로 가득 찬 직물 가방을 사용하여 역기를 들어보자.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또는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장 몸조리를 하여 이 끔찍한 병을 자식들에게 전가하지 마라.

당뇨가 있고 담배를 피우면 반드시 금연을 고려해야 한다.

담배 사용은 일반적으로 해롭지만 혈당 수치를 높임으로써 당뇨병 환자들에게 독특한 위험을 안겨준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기가 힘들다면, 당신이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라.

주치의가 다른 지시를 하지 않았다면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이 인슐린은 혈당이 적절하게 사용되었을 때 적절한 수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그러나 그것은 복용되어야 하고 적절한 시간 초과가 필요하다.

다양한 향신료는 설탕, 지방, 칼로리를 첨가하지 않고 당뇨병 환자들의 식단에 맛을 더할 수 있다.

계피는 설탕을 넣지 않고도 더욱 단맛을 낼 수 있어 혈중 포도당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시나몬이 효과적으로 당도를 낮출 수 있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지만,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저혈당증이 의심된다면, 타블렛 형태의 포도당 처방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러분의 몸이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설탕 식품에 의존하지 말고, 여러분의 체내에서 설탕의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포도당 알약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당뇨병 포럼과 다른 곳에서 인기 있는 신화 중 하나는 당뇨병에 걸리면 설탕을 전혀 먹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식단에서 설탕을 없애지 않아도 돼, 단것 섭취를 조심해.

가끔 당신이 좋아하는 디저트에 빠져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하지만 이렇게 할 때는 탄수화물과 특히 녹말을 식사와 함께 적게 먹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디저트의 탄수화물을 보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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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병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지식이 당신의 삶을 조금 더 편하게 해줄 것이다.

이 글의 팁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계속해서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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