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관한 모든 요령과 요령

산성 환류에 관한 모든 요령과 요령

산성 환류에 관한 모든 요령과 요령

만약 당신이 산성 반사작용을 통해 고통을 받고 있다면, 당신은 때때로 엄청난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산성 역류는 때때로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정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산성 역류는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산 역류 대처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어야 한다.

당신이 최적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을 때 GERD에 걸릴 확률이 더 적다.

식도 하단의 괄약근은 여분의 지방 무게가 위를 누를 때 이완된다.

살을 빼고 다듬으면 괄약근이 꽉 조여져 산을 원래 있던 곳에 보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역류 증상을 발견했을 때,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들을 다시 생각해 보라.

산성 역류증이 있는 사람들은 보통 문제를 일으키는 특정 음식을 가리킬 수 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 때, 특히 밤에 그것들을 피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식후에 계피껌 한 스틱을 고려해보아라.

껌을 씹는 것은 침샘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침은 위산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게다가, 당신이 총을 씹을 때 꽤 자주 더 많이 삼켜서 식도에 있을 수 있는 어떤 산도 제거해준다.

과일껌은 감귤류만 아니라면 괜찮다.

미세한 잇몸은 피해야 한다; 그것들은 식도의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고, 산의 역류 현상을 악화시킨다.

만약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다면 알코올로부터 멀리하라.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결국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알코올 섭취량을 최소로 유지하거나 전혀 유지하여 산성 환류 증상을 피하십시오.

학교, 관계, 개인적인 문제에서 오는 스트레스의 계기를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을 증가시켜 염증과 속쓰림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판단하고 이를 제거하거나 줄일 필요가 있다.

반드시 음식을 음미하라.

접시를 치우기 보다는, 거의 포만감이 될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천천히 먹고 한 입 한 입 한 입씩 맛있게 먹으면 결국 도움이 될 것이다.

빨리 자신을 가꾸는 것은 산성 역류 현상을 가져올 수 있다.

속도를 줄이고 식사를 마치는데 시간을 좀 더 내라.

자주, 적은 양의 식사를 하라.

만약 당신이 하루에 한 두 끼를 더 많이 먹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산성 역류 발생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배가 가득 차면 식도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지는데, 식도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져 완화를 얻는 수단으로 개방된다.

그 결과 위산은 자유롭게 위쪽으로 움직여 식도로 들어가 속쓰림과 손상을 일으킨다.

낮 동안에는 더 작고, 더 자주 식사를 해야 한다.

식사할 때는 술을 마시지 마라.

당신의 식도 아래 괄약근의 근육은 위의 음식에 액체가 첨가되었을 때 압력에 의해 이완된다.

식도 괄약근이 압축되면 음식물과 위산이 식도로 들어갈 수 있다.

산성 환류는 당신의 삶을 지배할 필요가 없다.

위에 열거한 요령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은 정상적이고 고통 없는 삶으로 돌아갈 수 있다.

위의 충고를 따르는 것은 당신의 삶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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