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한 번에 한 걸음씩 극복하기

우울증을 한 번에 한 걸음씩 극복하기

우울증을 한 번에 한 걸음씩 극복하기

임상적 우울증은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보통 뇌의 화학적 불균형과 관련이 있다.

도움은 받을 수 있지만 구해야 한다.

다음 기사는 우울증에 대항하기 위한 몇 가지 솔직한 전략을 보여줄 것이다.

우울증에 시달린다면 설탕을 멀리하라, 심지어 과일이나 꿀에서 발견되는 “건강한” 자연 당도 멀리하라.

그것들이 자연적이든 가공적이든 간에, 당분은 야채, 곡물, 그리고 다른 복합 탄수화물과 달리 혈류로 매우 빨리 들어가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빨리 연소하는 당분은 빠른 에너지 충격을 발생시키지만, 그 후 뒤따르는 충돌은 피로감을 유발하고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여러분의 사고 방식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할 때, 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런 말을 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는 자신에게 너무 심하게 대하고 있는 것 같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는 진술을 함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생각을 보다 현실적이고 건설적인 방식으로 재구성하도록 노력하라.

마음의 상태에 대해 말할 때 “우울함” 또는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우울증은 매우 심각한 고통이지만, 만약 당신이 그런 말을 사용한다면, 우울증은 당신의 기분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

우울증은 잊어버려라; 대신에 그것을 나쁜 기분이라고 부르고 우선은 당연히 너의 권위를 되찾아라.

비록 여러분이 여전히 우울증과 싸우고 있지만, 여러분의 기분 수준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감정을 새로운 관점으로 만든다.

어제에 사는 것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나쁠 수 있지만, 내일을 위해 사는 것은 틀림없이 가장 좋은 일이다.

그것은 삶이 있는 곳에 희망이 있다는 옛말과 비슷하다; 희망을 제공하는 밝은 미래.

우울증이 있으면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생각을 종이에 적는 것은 여러분이 대처하고 기분이 나아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저널은 또한 무엇이 당신의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의 심각도를 결정하라.

우울증은 경증에서 심각한 임상적 우울증의 형태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다.

온화하고 온화한 우울증은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이 우울하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

가벼운 형태는 블루스 또는 약간 우울한 느낌으로 묘사될 수 있는 반면, 적당한 우울증은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

임상적 우울증은 너무 심해서 누군가 외부 세계에 흥미를 잃고 행동의 변화를 경험한다.

이 분야에서 훈련을 받은 사람들과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은 기분이 나아지는데 매우 중요하다.

너의 우울증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아봐라.

우울증은 육체적, 심리적 양면에 영향을 미친다.

사람이 한동안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뇌는 세로토닌이 감소할 것이다.

세로토닌이 낮으면 우울증 증상이 커진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항우울제는 뇌가 세라토닌 생산에 좀 더 수용적이게 하거나 뇌가 더 많이 생산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자연적인 세로토닌 상승 방법이 존재한다.

카페인 같은 자극제에 몸을 벌떡 일으키지 말고, 술을 마시지 말고, 매일 밤 8시간씩 자고, 일주일에 5일은 적어도 30분씩 운동을 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더 심각한 조건들이 유지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섭식 장애나 자살 생각 같은 것에 희생되기 전에,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우울증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삶의 기쁨을 경험해 보십시오.

우울증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노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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