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은 몸과 마음에 멋진 것이다.

모든 것이 하룻밤 사이에 원기를 회복한다.

당신의 몸은 치유되고, 당신의 에너지 레벨은 형성되며, 당신은 심지어 그날의 사건들을 처리할 수 있다.

잠을 잘 못 자면 여기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엄격한 수면 시간표를 지켜라.

네 몸 안에 내부 시계가 있어.

일단 스케줄이 잡히면 휴식을 취해야 할 때라고 네 몸을 설득하는데 도움이 될 거야.

내부 시계를 듣고, 졸릴 때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할 때, 여러분은 불면증과 싸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잠자기 30분 전에는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꺼야 한다.

두 장치 모두 엄청나게 자극적일 수 있다.

그것들을 끄면, 여러분은 긴장을 풀기 시작할 수 있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TV나 컴퓨터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일어나야 할 시간보다 한 시간 앞서 알람을 맞춰라.

다음날은 크게 뿌옇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날 밤은 아마 졸릴 것이다.

시간의 한 시간 차이는 정말로 당신을 잠잘 준비를 하게 할 수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불면증이 규칙적으로 나타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특별히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몸을 잘 지탱하지 못할 때가 많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단단한 매트리스에 투자를 하는 것은 많은 문제들을 진정시킬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 사용을 피하라.

특히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소리와 이미지가 여러분의 마음을 계속 뛰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Wake time”을 조금 더 올려라.

잠에서 깨는 시간이 30분만 있어도 다음날 밤에 잠들기 쉽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생각하고, 저녁에는 좀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일관하라.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거나 너무 많이 먹지 마라.

음식은 소화기관을 작동하게 하고, 액체는 밤에 화장실을 쉬게 할 필요가 있다.

밤에 쉬기 전에 최소한 2시간 전에 작은 것을 마시고 간식을 먹어라.

너무 늦게 먹으면 너무 많은 꿈을 꾸게 될 수도 있다.

며칠 밤 이상 불면증에 시달렸다면, 의사를 찾아뵙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불면증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인 것이지만, 주어진 경우를 야기하는 의학적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너의 증상에 대해 말해라.

오직 의사만이 어떤 중대한 의학적 문제를 배제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태블릿과 노트북은 다른 방에 두십시오.

전자제품들을 침대로 가져오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르지만, 그것들은 밤에 당신을 깨어있게 할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자기 1시간 전쯤에 꺼야 한다.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라.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그 약을 사용하는 것이 장기적인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때때로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몸에 매우 해롭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밤 잠들기 어렵지만, 이 분야에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전략이 있다.

위에 포함된 팁은 다시 효과적인 시간과 시간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도 불면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읽고 배워야 한다.

당신은 결국 밤에 잠을 잘 수 있는 무언가를 찾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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