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명성은 사업에서 모든 것에 대한 것일 수 있다.

좋은 평판이 없으면 사업이 번창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이 확실한 평판을 얻도록 도와줄 많은 조언들을 담고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자격이 있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권위를 쌓을 수 있다면 정말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고객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그들의 논평과 질문에 대한 답을 기대한다고 한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부정적인 발언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염두에 두면 이러한 것들이 첫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평판관리는 일부 대기업이 기업에 제공하는 기술이다.

해야 할 일은 많지만, 훈련받은 개인이나 기업은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할 수 있다.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회사에 대해 올라온 부정적인 댓글을 읽으면 화가 날 수도 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작가의 오류를 상쇄하기 위해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사업에 따라 기대치를 내는 일을 해야 한다.

정직은 이것의 중요한 요소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귀사의 업계에 있는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부정적인 논평에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라.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줄 것이고 여러분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용하는 여러분과 경쟁하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일부 주에서는 불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어떤 약속을 광고한다면, 그 약속을 지키라.

용어를 바꾸면 신뢰가 떨어진다.

평판이 나빠질 거야.

일단 기업이 그런 평판을 얻으면 그것을 개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매월 비즈니스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정보를 검토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를 찾아봐.

부정적인 내용 및 출처를 기록해 두십시오.

필요할 때 이러한 사항을 완화하십시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부정적인 내용과 피드백을 받는다면 화가 날 것이다.

그러나, 그 순간의 더위에는 반응하지 말라.

진행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해 보아라.

응답하기 전에 시간을 들이는 것은 온라인 평판을 해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평판을 관리한다는 것은 부정적인 코멘트로 직설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때로는 부정적인 의견을 없애는 것보다 의견을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정직함에 감사할 것이다.

웹 상의 부정적인 피드백에 화를 내지 마라.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공격하지 말고,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십시오.

만약 문제가 확대되어 그들이 선을 넘는다면, 당신은 그들을 무시해야 한다.

전문가답지 않게 행동하고 고함치는 시합에 참여하지 말고.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려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가 되십시오.

이것이 전화든 인터넷이든 고객의 의견과 질문을 실제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누구와도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을 싫어할 것이다.

좋은 평판이 사업상 유리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휘청거리는 명성은 정말로 회사의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정보를 참조로 사용하는 것은 그것을 정확히 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Close